SS_04

Eyewear Space ALO(알로)와 패션 디자이너 정욱준이 손을 잡고 ALO X JUUN.J(알로 바이 준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안경을 예술적 아이디어로 창조하는 ALO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정욱준이 이끄는 JUUN.J가 함께 탄생시킨 ALO X JUUN.J(알로 바이 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6가지 디자인에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LO X JUUN.J(알로 바이 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JUUN.J의 2011-12 F/W 파리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안경의 클래식한 선을 살리면서도 가장 섬세한 변형으로 전혀 새로운 디자인을 탄생시켰습니다.

컬렉션 전체의 테마는 ‘Overlay’. 안경은 소재와 컬러에 따라 매우 극적인 변화가 가능한데, 이러한 장점을 살려 섬세하게 믹스시켰습니다. 톱 라인은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바텀 부분은 스틸 소재로 미래적이며 아방가르드하게 표현했으며 클래식하지만 진보적인 스타일로서 매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인 디자인 외에도 웨어러블하게 연출 가능한 디자인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각 제품에 고유번호가 부여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2011년 5월 출시 제품)

jj_08
juunj_sub_03
juunj_sub_07
juunj_sub_10
jj_23
1 Comment
  1. 3 년 ago

    아직도 판매하나요?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E-Mail 문의

Sending

Copyright ⓒ Storyhenge Inc. All Rights Reserved.

Log in with your credentials

or    

Forgot your det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