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xbrownbreath

SEE THE FOREST

 

안경을 예술적 아이디어로 창조하는 ‘ALO(알로)’와 ‘Spread The Messag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되고 있는 국내 브랜드 ‘Brownbreath(브라운브레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ALO와 Brownbeath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See the forest’라는 주제로, ‘바쁘고 정신없이 살아가는 요즈음 현대인에게 잠시나마 여유를 가지고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자’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좀 더 큰 가치를 위해 고민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안경을 통해 보이는 것이 ‘부분’이 아닌 ‘큰 그림’이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전달 합니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ALO의 스테디셀러 안경과 Brownbreath의 가장 인기 있었던 Bagfact 제품들을 축소해 제작된 파우치로 구성되며 총 4가지 타입으로 선보입니다. 안경과 선글라스 프레임 내부에는 ‘숲’을 아이코닉한 패턴으로 배치하여 시즌 컨셉인 ‘See the forest’를 연상시켰으며 Brownbreat의 Bacfact 제품에 안경을 담을 수 있다는 신선한 시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Brownbreath는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가져가되 ‘안경’이라는 아이템을 최초로 생산함으로써 패션 하우스로서의 완성을, ALO는 세계 최초의 아이웨어 SPA 브랜드로서의 그 자리를 굳건히 다지게 되었습니다.

 

(2012년 2월 출시 제품)

DD_08
DD_11
DD_14
DD_17
0 Comments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E-Mail 문의

Sending

Copyright ⓒ Storyhenge Inc. All Rights Reserved.

Log in with your credentials

or    

Forgot your details?